미래 최강 축구단과의 대결 <썬더일레븐극장판>

오는 3월 24일 인기 TV 시리즈의 극장판이자 야구를 소재로한 스포츠 애니메이션인 <지구대표 롤링 스타즈>와 5월 5일, 최고의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사랑 받고 있는 축구 소재 TV 인기 시리즈 ‘썬더일레븐’ 극장판인 <썬더일레븐극장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수입 : 애니박스 엔터테인먼트/제공: 투니버스 CJ E&M㈜ /배급 : ㈜미디어데이)이 연이어 개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래 축구단과의 차원이 다른 축구 대결!
스펙터클 축구 액션의 결정판! <썬더일레븐극장판> !

<썬더일레븐극장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이하 <썬더일레븐극장판>)은 밝은 성격과 뛰어난 실력의 축구 신동 강수호를 중심으로 한 천둥 중학교가 전국 프런티어 대회에 출전해서 미래에서 찾아온 최강 군단 오우거와의 격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내용이다.

차원이 다른 실력과 엄청난 파괴력으로 전국 프런티어 대회의 모든 상대팀을 초토화 해놓은 미래에서 온 미스터리한 오우거 군단 축구부, 그리고 그들과 결승전에서 승부를 겨루게 된 천둥 중학교는 축구의 미래를 건 지상 최대의 축구 대결이 펼치게 된다.

‘썬더일레븐’ 시리즈는 피구왕 통키, 슬램덩크를 잇는 또 하나의 인기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매 시리즈 축구 경기 마다 새로운 필살기들이 펼쳐지며 실제 축구를 보는 것 보다 더 큰 재미와 긴장감을 안겨줘 남녀노소에게 모두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TV 시리즈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썬더일레븐극장판>은 시리즈 최초로 개봉되는 극장판으로 TV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 다양하고 새로운 필살기를 펼치며 실제 축구를 보는 것 보다 더 큰 재미와 긴장감을 안겨주게 될 것이다.

우주 최강 야구단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한판 승부!
어메이징 국가대표 야구단! <지구대표 롤링 스타즈>!

<지구대표 롤링 스타즈>는 2050년 미래, 지구의 운명이 걸린 우주 야구대회에 참가하게 생초짜 지구대표 야구단 ‘롤링 스타즈’의 좌충우돌 활약을 그린 스포츠 애니메이션. 류승룡, 류덕환, 심은경, 이병준, 임호, 김희정, 최원영, 오우정, 안상태 등 역대 최다 연기파 배우의 목소리 더빙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적 인기 종목인 ‘야구’를 소재로 스포츠 애니메이션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와 미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기발한 상상력, 그리고 생생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웃음과 감동이 스크린을 통해 펼쳐진다.

개봉을 앞두고 잭, 베이비, 킹, 네로 등 캐릭터 인형들이 극장 깜짝 방문으로 아이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올 봄 MUST SEE 애니메이션으로 떠오른 영화 <지구대표 롤링스타즈>는 야구가 사라져 버린 2050년 미래를 배경으로 지구를 지키기 위해 야구 시합에 나선 말썽꾸러기 야구단 ‘롤링스타즈’의 무한(?)도전을 다룬 작품으로 3월 24일 개봉, 대한민국에 국산 애니메이션 붐을 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짜릿한 축구 액션 애니메이션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가족 영화 <썬더일레븐 극장판 :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