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꾸준한 학습활동 전개 당부

경기지방중소기업청은 18일 대강당에서 60여명의 전직원을 대상으로 '세계 제일의 행정서비스 기관으로'라는 지향목표을 정하고, 고객인 중소기업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혁신교육을 가졌다. 이일규 청장은 이날 교육에서 고객(중소기업) 만족도 100% 달성을 위해서는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해 각 개인의 일처럼 즉시 처리 △중소기업의 애로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해 열린 마음과 낮은 자세로 임할 것 △'사랑과 열정으로 중소기업을 돕고, 담당업무에 대한 세계 최고의 전문가'가 될 것 △중소기업 유관기관·단체간 네트워크 및 핫라인을 구축해 '중소기업 엮어주기 운동'을 전개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현장중심의 혁신을 추진하고 있는 일본 도요다자동차의 모럴 훈련 및 구호, 개선의 기본정신에 대해 설명하고 어학, 기업 관련 전문지식, 중소기업 지원시책 등에 대하여 자기능력 개발을 통해 서비스 질을 제고할 수 있도록 직원 각자가 꾸준한 학습활동을 전개할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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