맴버들 오뚜기 춤 등 코믹댄스에 팬들 환호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타이틀 곡 ‘숨’의 반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4일 오전 비스트의 ‘숨’ 안무를 담당하는 안무가 프리픽스 하우신은 유투브와 동영상 사이트에 'Official-B2ST "Soom" Practice Video'라는 제목의 안무 연습 영상을 올렸다.

동영상이 업로드 되자마자 새벽임에도 순식간에 댓글과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이번 안무 영상에는 두 가지 반전이 숨어있다.

첫 번째는 멤버별 안무 동작. 팬들은 "이런 안무가 숨어있을 줄 몰랐다", "무대 전체를 다시 여섯 번은 봐야 할 것 같다"며 치밀한 안무 구성과 완성도를 칭찬했다.

두 번째 반전은 타이틀 곡 ‘숨’의 안무가 끝나고 등장하는 비스트 전매특허 코믹댄스다.

‘숨’의 분위기에 맞게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뒤에 이어지는 영상은 밝고 경쾌한 3집 수록곡 V.I.U를 배경음으로 비스트의 막춤 퍼레이드가 등장해 반전의 재미를 안겨준다.

갑자기 엉덩이를 내밀고 오리춤을 추는 이기광, 이른바 회식 ‘윤과장’ 댄스를 추는 리더 윤두준은 폭소를 자아낸다. 양요섭의 총알춤과 귀여운 표정도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이틀곡 ‘숨’의 무대에서 입체적인 구도와 각 멤버들의 개성이 잘 나타낸 비스트는 ‘오뚜기춤’, ’마스크춤’을 비롯한 여러가지 포인트 춤으로 이번 무대를 더욱 빝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비스트의 3집 'Mastermind'(마스터마인드)는 발매 3일만에 2만장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