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고메즈, ‘청순’ vs. ‘섹시’ 두 가지 매력 선보인 화보 출시

▲ 제시카 고매즈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청순하고 섹시한 이상형의 모습이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에 다 있다'
지난 3일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가 세 번째 스타화보 ' In your dream '을 공개했다.
소녀와 팜므파탈을 넘나드는 제시카 고메즈의 은밀하고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엿볼 수 있는 것이 이번 화보의 특징이다.
 

발리를 배경으로 지난 8월11일부터 일주일간 촬영한 이번 스타화보는 제시카 고메즈의 청순하고 로맨틱한 모습과 기존의 섹시한 이미지를 더욱 강하게 어필한 모습 등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촬영관계자는 "미묘한 눈빛 변화와 살짝 벌린 입술 등 남자들의 마음을 흔드는 제시카 고메즈만의 매혹적인 표정이 육감적인 몸매와 어우러져 환상의 화보가 연출됐다"고 밝혔다.
 

또한 발리 현지에서 스타화보를 촬영하는 제시카 고메즈를 지켜 본 한국 관광객들이 ‘제시카 고메즈의 몸매가 정말 경이롭다. 역시 신이 내린 몸매!’, ‘그녀의 매력의 끝이 어디인 지 모르겠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스타화보 베테랑답게 제시카 고메즈는 다양한 분위기와 아찔한 포즈를 연출했다”며 "남자들의 로망, 제시카 고메즈가 선보인 이번 스타화보는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 시리즈의 결정판"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