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화보 인기 보답 위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한정판 선물 증정

 

남자 아이돌 최초로 스타화보를 선보인 샤이니가 스타화보의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샤이니는 스타화보 'SHINee's One Fine Day'를 사랑해 준 팬에게 샤이니 멤버들의 한정판 핸드프린팅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샤이니 핸드프린팅은 지난 5일 스타화보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멤버들이 직접 찍은 것으로, 멤버 당 한 개씩 총 5개만 제작한 특별 한정판. 손바닥을 찍은 일반적인 핸드프린팅이 아닌, 멤버들의 손을 입체적으로 생생하게 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샤이니는 핸드프린팅 이외에도 멤버 5명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각각의 단독 이미지 컷을 총 15명에게 증정 할 예정이다.샤이니 선물 이벤트는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되며, 따로 신청할 필요 없이 휴대폰에서 샤이니 스타화보를 감상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한편 샤이니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는다는 컨셉으로 촬영된 스타화보 'SHINee's One Fine Day'는 어느 멋진 날의 샤이니의 모습과 쿨한 매력을 가득 담고 있는 것이 특징. 멤버들이 세계 최고의 사원 건축물로 평가 받는 앙코르와트의 신비로운 유적지에서의 몽환적인 모습, 이국적인 자연을 만끽하는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 호텔에서 촬영한 활발하고 장난기 어린 모습 등 세가지 주제로 선보이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의 스타화보답게 오픈 직후부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취재/김민아 기자

huyriric@hanmail.net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