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도시락 1위에 올라

새로운 싱글로 컴백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2PM이 Again & again으로 컴백 1주일 만에 온라인 음원 서비스 사이트 도시락에 1위로 오르며 더욱 뜨거워진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6일 온라인에서 앨범을 공개하고 23일 첫 컴백 무대를 가진 2PM은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컨셉과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로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포탈 사이트 검색 어 및 음원 서비스 사이트에서 순위가 수직상승, 컴백 1주일 만인 지난 29일 오전 도시락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그 뿐만 아니라 싸이월드의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유지하는가 하면, 오프라인 음반 판매량 차트인 한터 차트에서도 29일 발표된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었다. 그 외 멜론, Mnet, 뮤즈등 타 온라인 차트에서도 무서운 상승세로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와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Again & again은 2PM의 역동적인 춤을 보여줄 수 있는 Bass리듬 위에 Electronic synth 악기들을 이용한 몽환적인 멜로디가 더해져, 음악과 안무가 주는 신비함 속에 더욱 뚜렷해진 2PM의 색깔을 느낄 수 있으며, 한 여자에게 계속 상처 받으면서도 떠나지 못하는 남자의 안타까움과 원망스러운 마음을 노래하는 2PM의 성숙한 모습은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 퍼포먼스가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차트 1위에 오른 2PM은 "이렇게 빨리 1위자리에 오르다니 꿈만 같다. Again & again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 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언제나 열심히, 그리고 최선을 다하는 2PM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새로운 싱글 '2:00PM Time for change'로 컴백하여 Again & again(어겐 엔 어겐)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