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날 쇼

뮤지컬 ‘페이머스 아티스트 쇼’

라스베가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날 쇼


▲ '페이머스 아티스트 쇼' 포스터


뮤지컬 '페이머스 아티스트 쇼'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25년째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레전드 인 콘서트(Legends In Concert)’와 ‘아메리카 슈퍼스타(America superstars)’에 이은 또 하나의 임퍼슨네이터 쇼(Impersonators Show)로서 아시아 관객을 위해 한국과 미국이 함께 만든 쇼이다.

임퍼슨네이터 쇼(Impersonators Show)란 라이브 노래와 뛰어난 연출로서 마돈나, 마이클 잭슨 등 전설의 유명 스타들을 재현해내는 쇼이다.

단순히 재현해내는 것이 아닌 실력 있는 밴드와 함께 100%라이브, 그리고 쇼걸과 함께하는 화려한 무대로서 관객을 사로잡는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2008년 12월 서울에서 처음 상연될 이 공연은 역대 최고의 임퍼슨네이터(Impersonators) 배우들이 총 출연한다.

본 공연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배우와 노래를 선정하여 비틀즈, 엘비스 프레슬리, 마돈나, 마이클 잭슨을 대표하는 최고의 임퍼슨네이터(impersonator)와 함께한다. 라이브 노래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무대 연출력 등으로 관객을 매료시키며 라스베가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쇼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또한 앞으로 서울에서의 공연이 기점이 되어 중국, 일본 등 아시아까지 진출할 예정이다.

공연 형태는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낯설지만, 전설의 유명 스타들의 친숙한 노래와 화려한 무대가 만남으로서 연령층에 상관없이 사랑 받을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우리나라 공연 분야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 ‘페이머스 아티스트 쇼’는 오는 1월4일까지 그랜드힐트호텔에서 열리며, 1월23일부터 2월7일까지 유니버설 아트센터(구 리틀엔젤스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장>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