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Digital Entertainment 社와 태국 서비스 계약 체결

카트라이더의 고속 질주, 태국까지 이어진다!

넥슨은 태국의 'True Digital Entertainment 社(이하 TDE)'와 카트라이더의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관하여 태국 방콕에서는 24일 오후 대규모 기자 발표회가 진행되었으며, 현장에서 카트라이더 태국 서비스의 일정 계획도 공개됐다.

넥슨은 이후 카트라이더 태국 서비스의 첫 발인,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3/4분기 중 진행 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의 태국 서비스 파트너사인 TDE는, 태국 시장에서 '스페셜포스' 및 'Hip Street' 등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유력 퍼블리셔로 넥슨과는 이번 계약이 첫 만남이다.

넥슨의 해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최승우 본부장은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등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트라이더가, 드디어 TDE를 통해서 태국 시장에도 진출한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훌륭한 파트너사와 함께 캐주얼 레이싱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TDE의 General Manager인 Isra Taulananda는 "카트라이더는 많은 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즐길수록 새로운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며 "이후 대대적인 서비스 진행을 통해서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이라 덧붙였다.

카트라이더는 한국 국민의 1/3인 1,700만 명의 유저가 함께 즐기는 '국민 게임'으로 한국 시장 외, 중국, 대만 등지에 진출했으며 현재 세계 회원이 2억 명에 달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