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의 7주 연속 1위 저지


MC몽의 7주 연속 1위를 저지한 원더걸스가 새롭게 벅스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많은 스케줄로 멤버인 선미가 쓰러지면서 잠시 활동이 주춤하긴 했으나 곧바로 복귀하면서 'So Hot' 열풍을 재 점화할 계획이다.

씨야 & 다비치 & 블랙펄의 조합이 강세를 보이며 금주 5위까지 올랐고, T(윤미래)도 9계단 상승하며 10위권내에 입성하면서 상위권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SG워너비는 1위의 바뀜속에도 5주 연속 2위를 지키며 정상을 노리고 있고, 크라운제이 역시 4위를 유지했다.

R.E.F의 '이별공식'을 리메이크한 서연은 34계단 상승하며 16위에 올랐고, 발라드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예인은 댄스풍 '사랑을 몰라' 곡으로 100계단 이상 오른 21위를 차지하며 상위권으로 한 발짝 다가섰다.

한편 원투의 '개과천선'은 200계단 이상 오른 52위를 차지하며 중위권에서 큰 폭의 상승세를 보여주었다.

3년 만에 8번째 앨범을 발표한 김현정이 타이틀곡 '살짝 쿵'으로 벅스차트 24위에 오르며 신고식을 치렀다. 그 동안 보여준 댄스가수의 모습에서 탈피, 발라드와 모던락이 결합된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며 주목을 끌었다.

이 밖에 슈퍼주니어-Happy의 '요리왕'(53위), 자우림의 'Carnival Amour'(82위), J-Walk의 My Love'(89위), 배치기의 'No.3'(90위)이 벅스차트에 첫 선을 보였다.

한편, 이현도가 프로듀싱하고 비가 부른 ‘Kung Fu Fighting’이 영화 '쿵푸팬더' 인기에 힘입어 벅스 차트 97위에 첫 등장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