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 프로그램 출연 가수들의 노래 동반 인기

MC몽의 '서커스'가 6주 연속 1위를 지킨 가운데, 3번째 앨범을 발표한 V.O.S가 두각을 나타냈다.

세 멤버의 화음이 돋보이는 V.O.S의 '‘Beautiful Life’가 벅스 차트 5위로 데뷔하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이 함께 부른 'Too much' 는 지난주 69위에서 금주 7위까지 올랐고, 소녀시대의 '햅틱모션'도 금주 10위를 차지하며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세번째 앨범으로 돌아온 길건은 타이틀곡 '태양의 나라'로 선전하며 지난주보다 80계단 이상 올랐고, 이정의 '그대만 보며'는 16위, 이승기의 '여행을 떠나요'는 20위, KCM과 이지혜가 부른 'Only You' 는 26위에 오르며 빠르게 순위 상승을 보여주고 있다.

빅뱅의 멤버 '태양'의 솔로 데뷔곡 ‘나만 바라봐’가 세련된 흑인 음악스타일을 보여주며 25위로 첫 진입을 했고, 가비 엔제이의 ‘Lie’가 27위, SM출신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 (Replay)’가 31위로, 벅스 차트에 첫 선을 보였다.

한편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 가수들의 출연이 많아지면서 노래 또한 동반 인기를 얻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 삽입곡인 알렉스의 '화분'(2위), 크라운 제이의 'Too Much'(7위), '김종욱의 '그대만이'(21위), 사오리밴드의 '응석쟁이'(60위) 등이 벅스차트에서 선전하고 있고, KBS 드라마 '못말리는 결혼' 삽입곡인 이정의 '그대만 보며' 역시 벅스 차트 16위에 오르는 등 방송에 흘러나온 곡들이 온라인 차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