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0일까지 신청서 접수

경기도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2008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계획'을 공고하여 다음달 30일까지 신청서를 접수받는다.

유망중소기업 선정사업은 경기도가 매년 도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인증함으로써 지역경제를 이끌어갈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육성하고자 지난 1995년부터 추진해 오고 있으며, 시흥시에서 매년 다수의 업체가 선정되어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있다.

선정대상은 도내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으로 공고일 현재 2년 이상 가동 중인 기업이고, 접수기간은 3월17일부터 4월30일까지이며, 접수처는 시흥시 첨단산업과, 시흥상공회의소, 경기신용보증재단 시흥지점, 경기벤처협회 등이며, 신청서, 평가표, 최근 2년간 재무재표 등으로 상세내용 및 제출서식은 시흥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도기업지원과(☎ 249-4621), 시흥시 첨단산업과(☎ 310-2286)로 전화하면 된다.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업체에는 인증서 및 현판수여·기업홍보물에 경기도 브랜드마트 사용권 부여·도 중소기업육성자금 및 신용보증 등 각종 지원시책에서 가산점 부여·해외시장개척단 선정시 가점부여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또한 시흥시 주관 해외규격인증 지원사업 및 융자금 지원·평가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