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 완전채 앨범 'MIC ON' 발매…제대로 일내러 온다!

마마무 화사가 신곡 '일낼라' 개인 티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RBW
마마무 화사가 신곡 '일낼라' 개인 티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RBW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마마무 화사가 오는 11일 공개되는 완전체 신곡 '일낼라'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로 나섰다.

3일 소속사 측은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마이크 온)의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 콘셉트를 담은 화사의 티저 포토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개성이 느껴지는 힙한 스타일링과 무심한 듯 나른한 눈빛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크롭 스웨이드 재킷에 탄탄한 복근을 드러낸 화사의 화려한 비주얼과 당당한 포즈가 분위기를 압도한다. 

앞서 공개된 솔라, 문별, 휘인에 이어 화사까지 신곡 콘셉트에 대한 베일이 한 겹 벗겨지면서 완전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화사 특유의 섹시한 아우라와 카리스마가 느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데오 위에 올라탄 화사는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곡 ‘ILLELLA’의 강인하고 당당한 무드를 예고한다. 

또한, 시스루 올블랙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발산, 백스테이지를 런웨이로 만드는 비장미 넘치는 위킹과 눈빛이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컴백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마마무는 오는 11일 새 미니앨범 'MIC O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ILLELLA'로 본격적엔 완전체 활동에 돌입한다. 앨범명 'MIC ON'은 1년 만에 완전체 앨범을 발표하는 마마무가 본격적으로 마이크를 켜고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