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인기 웹툰 '닭강정' 시리즈 제작…류승룡-안재홍 캐스팅

2019년 개봉한 영화 '해치지않아' 제작발표회 당시 안재홍 / ⓒ시사포커스DB
2019년 개봉한 영화 '해치지않아' 제작발표회 당시 안재홍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안재홍이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에 캐스팅됐다.

30일 제작진 측에 따르면 안재홍이 최근 이병헌 감독이 만드는 드라마 시리즈 '닭강정'에 캐스팅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닭강정'은 어느 날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를 되찾기 위한 아빠 선만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극중 안재홍은 사장님의 딸인 민아를 짝사랑하는 엉뚱한 인턴사원 고백중 역을 연기한다. '응답하라 1988', '쌈, 마이웨이',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한 안재홍은 '닭강정'을 통해 또 한 번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본인의 캐릭터를 찰떡같이 그려내며 적재적소에 제 몫을 톡톡히 해내는 안재홍의 캐스팅은 물론, 류승룡과 특별출연하는 김유정까지 합류하며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된 상태다.

한편 류승룡은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딸을 사람으로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기계의 사장 최선만으로 분했다. 이외 피로 회복 기계인 줄 알고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해버리는 민아 역에는 김유정이 특별출연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