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 머리에 붉은 입술…고혹적인 눈빛 '시선 압도'

그룹 (여자)아이들이 ‘누드’(Nxde)의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이 ‘누드’(Nxde)의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내달 17일 발매될 미니 5집에 대한 컴백 열기가 고조시켰다.

30일 소속사 측은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의 타이틀곡 'Nxde'의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에서 각자의 개성을 살린 금발 머리에 붉은 입술색으로 포인트 준 (여자)아이들은 고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던 (여자)아이들이 아트워크를 통해 시도한 비주얼 변신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I love'의 Sketch Film 또한 파격적이고 과감한 연출로 (여자)아이들의 새로운 도전을 예고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 이후 7개월 만에 컴백이다.

앨범마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케이팝에 독보적인 그룹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