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Reasons' 통해 다채로운 보컬 매력 선사 예고

레드벨벳 슬기 '28 리즌스' 티저 이미지 /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슬기 '28 리즌스' 티저 이미지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레드벨벳 슬기가 첫 솔로앨범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 발매를 앞두고 예열에 들어갔다.

2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슬기는 내달 4일 첫 솔로 앨범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로 다채로운 보컬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Anywhere But Home'(애니웨어 벗 홈)은 디스코 풍의 R&B 팝 댄스 곡으로, 잠 못 드는 밤 낯선 곳으로 훌쩍 라이딩을 떠나는 내용의 가사와 슬기의 몽환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자유롭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수록곡 'Los Angeles'(로스앤젤레스)는 슬기의 나른한 목소리에 이어지는 테크노 사운드의 과감한 드랍이 돋보이는 EDM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천사들의 도시'로 불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풍경을 감각적으로 묘사, 낯선 공간에서 새롭게 찾아갈 꿈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담았다.

더불어 'Crown'(크라운)은 묵직한 드럼의 반복과 서늘한 분위기의 신스 멜로디가 압도감을 자아내는 R&B 팝 댄스 곡으로, 왕좌에 오른 절대자의 시선을 그려낸 가사와 슬기의 절제된 보컬이 인상적이며, 군중의 외침을 연상시키는 코러스로 웅장함을 극대화했다.

한편, 슬기의 첫 솔로 앨범 '28 Reasons'는 동명의 타이틀 곡 '28 Reasons'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0월 4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