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부부관계 정밀진단 받을 뻔한 사연

영화배우 문소리가 남편인 장준환 감독에게 애교를 부렸다가 실패한 사연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 출연한 문소리는 "김정은의 말만 믿고 남편에게 애교를 부리다가 부부관계 정밀 진단 받을뻔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문소리는 "남편과 나는 아직도 존대를 쓰는데 김정은이 가끔 반말을 하면 무척 귀여워 한다며 노하우를 전수해줬다. 이에 김정은 말대로 남편에게 뜬금없이 반말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집에 들어가자마자 남편에게 '야! 나왔다'라고 말하자 남편이 '술 마셨어요?'라며 어이없어 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문소리는 "남편이 어디서 그런 몹쓸 것을 배워왔냐고 하더라"며 "김정은에게 배웠다고 말하자 남편이 내가 이서진을 아니잖아요"라고 재치있게 반문했다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문소리와 김정은은 각각 남편과 남자친구 앞에서 방귀로 인해 난처했던 경험을 털어놓기도 했다.

김정은은 “함께 헬스장에 갔다가 실수를 한 적 있다”며 “스트레칭을 하다 이서진이 위에서 눌러줬다. 그러다 소리가 났다. 사귄지 얼마 안되서 부끄러워 헛기침을 하며 무마하려고 했다”고 쑥스러워 했다.

문소리는 또 “영화 때문에 몸이 너무 아파서 그런 적 있다. 계속 뒤척이다 갑자기 소리가 났다”고 웃었다. 덧붙여 그는 “커버하려고 ‘아!’라고 소리질렀는데 남편이 ‘여보 방에 개구리가 들어왔나봐요. 귀여운 개구리가 들어왓구만’그랬다. 그래서 ‘개구리 가라 그래요”라고 했다“라고 일화를 털어놨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