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6월 2일 컴백 확정…직접 작사-작곡 'Opening' 등 수록

조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 ⓒ웨이크원
조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 ⓒ웨이크원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아이즈원' 출신 가수 조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24일 소속사 측은 조유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쉿!'을 비롯해 'Round and Around (라운드 앤 어라운드)', 'Rolla Skates (롤러 스케이츠)', 'This Time (디스 타임)', 'Opening (오프닝)'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그 중 'Opening'은 조유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이다. 곡 제목은 'Opening'이지만 앨범의 마지막 트랙에 수록돼 '이 앨범은 끝이 나도 앞으로 더 화려하게 펼쳐질 조유리의 행보는 이제 시작'이라는 의미가 담겼다는 설명이다.

특히 패션 매거진 커버 이미지처럼 꾸며진 트랙리스트 이미지 한가운데에는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조유리의 사진이 자리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는 한층 견고하고 다채로워진 조유리의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올라운더’ 조유리의 각양각색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러브 쉿!'은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앞서 차분하고 정적인 무드의 '안단테 (Andante)' 버전,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느낌의 '알레그로 (Allegro)' 버전까지 상반된 매력의 비주얼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한 조유리는 계속해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