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연말 완전정복 이벤트 ‘눈에 띠네’

신혼이지만 바쁜 회사일 탓에 본의 아니게 아내에게 소홀했던 김바뻐(28)씨. 올 마지막 날에는 잊지 못할 이벤트로 아내를 즐겁게 해주리라고 SK텔레콤에서 진행하고 있는 ‘완전 감동 T패키지’ 이벤트에 응모했다.

당첨자 발표일에 당첨사실을 확인한 김씨. 결혼 후에 바쁘다는 핑계로 아내와 영화도 한편 보지 못했었지만 ‘완전 감동 T 패키지’ 덕분에 유명 가수들의 송년 콘서트도 관람했다. 뿐만 아니다. W호텔의 로맨틱한 공간에 아내와 와인잔을 기울이며 그 동안 못다 한 이야기들로 올해 마지막 밤을 하얗게 지새웠다.

‘로맨틱 시간’ 즐긴다

SK텔레콤의 ‘연말 완전정복 이벤트’가 세간의 화두가 되고 있다. 연말 스케줄 고민을 해소시켜준다는 이유에서다.

▲ SK텔레콤이 풍성한 ‘연말 완전정복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1월27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오는 12월21일까지 T월드 홈페이지와 T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007년이 가장 감동적이었던 순간’을 한 줄 댓글로 응모하면 2백쌍(총 4백명)의 고객을 선정한다.

이 때 선정된 고객은 ‘완전 러브 T콘서트’는 물론 W호텔·워커힐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완전 감동 T 패키지’를 제공한다. 선정된 T 고객들은 2007년의 마지막 날인 12월31일, 콘서트 관람과 함께 2007년의 감동적인 순간을 곱씹으며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새해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는 ‘완전 러브 T 콘서트’ 관람 기회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오는 12월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007년이 가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한 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총 당첨된 5백쌍(총 1천명)은 관람이 가능하다.

W호텔 비스타홀에서 펼쳐지는 양파·MC몽·린·크라운J·훌리건 등 유명가수의 콘서트도 즐기고, 2008년 시작을 맞는 카운트다운도 함께할 수 있다. 당첨자는 T월드 홈페이지와 T 홈페이지를 통해 12월24일 발표될 예정이다.

환상 럭셔리 파티 가볼까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총 30팀에게 친구나 가족, 직장 동료들과 함께 10명 규모의 색다른 송년회와 신년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W호텔 스파 스위트룸과 뷔페 음식, 와인·맥주 등의 주류를 제공하는 ‘완전 환상 T파티’ 이벤트가 남아있다.

행사기간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 12월2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2월5일부터 매주 당첨자를 발표한다. ‘완전 환상 T파티’는 12월14일부터 1월12일까지 매일 한 팀씩 진행된다.

지동섭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장 상무는 "한 해 동안 SK텔레콤을 사랑해준 T 고객들을 위해 색다른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내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고객 혜택 프로그램들을 제공해 T 고객들이 SK텔레콤의 서비스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