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남직원들의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위한 이미지메이킹 교육 과정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꽃보다 남자'라는 이름으로 개설된 동 과정은 06년에 새롭게 적용한 CI 와 조화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여직원을 대상으로 시행한 과정을 ‘남자의 이미지도 경쟁력’이라는 사회적 인식에 따라 남직원들에게 확대한 것이다.

이미지 업그레이드 과정은 패션 코디네이션과 헤어스타일 연출법, 피부관리법, 메이크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박영실 서비스파워아카데미 원장, 이경민 포레 소속 김현수 헤어디자이너 등 유명 사외강사들이 수강생 개인별 이미지 컨설팅도 병행하고 있다.

지난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월 1회 신청자에 한해 실시중인 동 과정은 의외로 큰 호응을 얻어 조기 마감되었으며, 금호아시아나그룹내 타 계열사들로부터도 참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김동원 사원은 ”꽃미남, 완소남 열풍으로 남자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트렌드에 매우 유익한 강좌였다”며 다음 교육이 기다려진다고 답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과정을 통해 직원 개개인은 물론 세계적인 항공사로 인정받은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5스타 항공사'로서 기업의 브랜드가치와 고객만족도 또한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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