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선물하는 특별한 10주년 전시회

YB<윤도현밴드>가 팬들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결성 10주년을 맞은 YB<윤도현밴드>를 위해 팬들이 직접 기획, 준비한 전시회가 바로 그 것이다.

YB<윤도현밴드>의 팬들은 “가수만 팬들의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팬들 또한 가수의 사랑을 받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었다.” 며 “10주년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after 10 years'를 앞두고 있는 YB<윤도현밴드>에게 지난 10년간 함께 해온 추억을 모은 작은 전시회를 선물한다”며 YB<윤도현밴드>에게 전시회 초대장을 보내왔다.

이번 전시회는 그동안 팬들이 직접 찍은 YB<윤도현밴드>의 사진과 직접 그린 그림을 중심으로 공연 포스터, 엽서, 티켓, 과거 통신 팬클럽 시절의 소식지 등 추억이 담긴 소중한 자료를 비롯해 혼자만 소장 하고 있던 희귀자료 까지 팬들의 참여로 모아진 자료들로 준비됐다.

또 곧 전국투어콘서트 대장정에 나서는 YB<윤도현밴드>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더해 윤도현의 데뷔 시절부터 10년전 윤도현밴드의 결성 순간, 그리고 현재와 미래의 YB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회로 꾸며지게 된다.

‘팬들의 정성과 사랑’, YB<윤도현밴드>도 가만히 있을 수는 없지!

YB<윤도현밴드>는 팬들의 이번 선물에 보답하고자 본인들의 손때가 묻은 기타, 드럼, 베이스 등의 악기를 전시회장으로 그대로 가져와 전시하기로 했다. 팬들은 무대 위, 그리고 음반에서 멋진 음악을 들려주던 악기들을 가까이에서 실제로 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또한 YB<윤도현밴드>가 기증한 친필 싸인 기타, CD, DVD와 무대 의상 등의 애장품은 경매를 통해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YB<윤도현밴드>와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YB 10주년 기념 콘서트 ‘after 10 years'의 막바지 공연 연습에 여념이 없는 YB<윤도현밴드>는 팬들의 정성에 보답하고자 시간을 내어 전시 오픈 이튿날인 10월 4일 직접 전시회 현장에 방문해 관람하고, 팬들을 위한 깜짝 길거리 콘서트를 선물했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3일 시작돼 1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로비 특별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전시회에 전시된 팬들의 정성어린 작품들은 10월 13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서울 공연에서 YB<윤도현밴드>에게 직접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