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Tell Me'로 레트로 붐을 일으키고 있는 신예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데뷔 이래 첫 게릴라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콘서트는 원더걸스와 UFOtown이 함께하는 행사로 10월 7일 오후 6시 30분 게릴라 형식으로 진행 된다.

콘서트장소는 원더걸스 UFO로 문자 팬레터를 보낸 사람들에게만 공지되는 'Real 게릴라 콘서트'이다.
게릴라콘서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휴대폰이나 웹사이트에서 원더걸스 UFO 고유번호 #7000-1234로 문자를 보내면 장소가 공지된 답장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원더걸스는 1집 타이틀곡인 'Tell Me' 외 싱글 앨범 활동 곡인 '미안한 마음'과 'Irony', Pussycat Dolls의 'Don’t Cha'등을 멋진 춤과 함께 팬들 앞에 선보이고, 원더걸스 멤버들에게 직접 궁금한 것을 질문할 수 있는 미니 팬 미팅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원더걸스 멤버들은 "항상 멀리서만 봐 왔던 팬들을 가까이서 직접 마주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설렌다"며 "저희 콘서트 많이 보러 와주세요"라고 고조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UFO타운 내 원더걸스 홈페이지( www.ufotow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