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경매 사이트 메가아트 갈갈이 패밀리와 제휴 마케팅-

깊어가는 가을, 10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가 곳곳에서 열리는 가운데, 미술품 경매 사이트 메가아트(대표이사 이호정, www.megaart.com)는 문화의 계절을 맞아 갈갈이 패밀리와 제휴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로 인기 공연그룹인 갈갈이 패밀리와 메가아트와 제휴 이벤트이며, 메가아트에서 10월 한 달간 그림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하며, 20명에게 갈갈이 패밀리-신나는 개그콘서트 티켓 2매씩 증정한다.

갈갈이 패밀리-신나는 개그 콘서트는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개그 콘서트’의 인기코너, 인기정상급 개그맨들을 대학로 라이브 무대에서 생생한 웃음으로 만날 수 있는 공연이며, 공연장소는 대학로 갈갈이 콘서트홀이며, 메가아트 이벤트에 제공되는 티켓은 평일에 한해서 관람 가능하다.

메가아트 이호정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세계 유명 화가 판화 기획전과 9월부터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베트남 유망 작가 기획전 등 대중들이 쉽게 미술품을 이해할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연이어 열며, 고객 사은 의미를 전하고자 개최하게 됐다”며 “메가아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아트는 문화의 달 10월을 맞아 고객들의 미술품 구매와 이해를 돕는 미술품 관련 소규모 세미나, 작가와의 만남, 유망 작가 특별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