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흥행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본 얼티메이텀>이 국내에서도 3주차에 지속적인 흥행 기세를 보이며 <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를 본 후 관객들은 탄탄한 구성과 액션 아드레날린이 가득했던 <본 얼티메이텀>이 시리즈의 마지막이라는 아쉬움을 느끼고 있다. 온라인상에서는 이 여운을 이어 <본 얼티메이텀>과 관련된 영상, 음악 등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맷 데이먼이 해외 토크쇼에서 만들어진 패러디 예고편 영상에 직접 출연해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본 얼티메이텀>의 카리스와 고독한 암살요원 제이슨 본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어 한층 더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많은 네티즌들이 자신의 블로그로 스크랩하거나 동영상 사이트에 오른 인기절정의 영상이다.

뿐만 아니라 네티즌이 올린 생활액션의 달인은 대형 포털사이트에 제이슨 본이 일상 생활 속의 용품들을 무기로 사용하는 모습을 올려 관심을 받고 있다. 다른 액션영화와는 완전히 다른 차별점을 선보이는 동시에 어떤 상황과 어떤 물건으로도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선보여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내며 사랑 받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국내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본> 시리즈만의 매력을 내뿜는 <본 얼티메이텀>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2주 연속 서울 박스오피스 1위, 추석 연휴 서울 관객 1위, 3주 연속 예매 1위 등 3주차에도 꾸준한 흥행 질주를 지속하며, 4주차에도 많은 경잭작들과의 대결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