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모습 공개에 “쑥스러워요~”

▲ 정재용 여자친구 조윤선씨.
음악 & 엔터테인먼트 채널 Mnet [재용이의 더 순결한 19 (연출 : 송상엽 PD,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영)의 터줏대감 정재용.

만인의 예상과 달리(?) 훤칠한 미녀의 여자친구를 두어 팬들의 질투를 한 몸에 산 그는 모 프로그램에서 5년 간 열애 소식을 전하며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화제를 낳은 바 있다.

특히 정재용의 여자친구인 조윤선씨는 패션모델로 알려진 만큼 훤칠한 키와 귀여운 외모,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또 그녀의 미니홈피가 공개되면서 현재 정재용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외에는 자신을 드러내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던 그녀가 남자친구 정재용을 위해 ‘더 순결한 19’에 깜짝 출연, 처음으로 그 모습을 공개했다.

스태프들 위해 치킨을 한 아름 안고 촬영장을 방문한 그녀 덕분에 이 날 정재용이의 어깨에는 힘이 잔뜩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이날 정재용은 여자친구의 깜짝 방문 소감으로 “나는 물론이고 더 순결한 19 스태프들까지 잘 챙겨줄 때는 마치 천사 같다. 이 정도면 정말 복 받은 남자 아니냐!”고 말하며 뿌듯한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정재용의 여자친구 조윤선씨는 오는 10월3일 오후 11시, Mnet ‘재용이의 더 순결한 19’에서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