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2nd 싱글 'STAYDOM' 발매+ 팬 쇼케이스 개최

2020년 걸그룹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신곡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2020년 걸그룹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신곡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2021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이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을 발매한다.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자유로움 안에서 특유의 하이틴과 키치함을 앞세워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자신감 있는 모습을 팬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틴프레시’한 곡으로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그 외에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SO WHAT(소 왓)’, 가슴에 담겨진 사랑이 마치 별빛처럼 느껴져 닿을 듯 말 듯 애달픈 마음을 노래한 컨템포러리 R&B 장르의 곡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등 총 4개 트랙이 ‘STAYDOM’에 수록됐다.

더불어 이날 멤버들은 음원 발매 직후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STAYDOM’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인데 이번 팬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스테이씨 신곡 스테이덤 앨범 재킷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스테이씨 신곡 스테이덤 앨범 재킷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