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및 스트링 사운드...색다른 매력 중무장

걸그룹 에스파가 신곡 포레버로 따뜻한 겨울감성으로 찾아온다 /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스파가 신곡 포레버로 따뜻한 겨울감성으로 찾아온다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신곡 ‘Forever (약속)’이 공개된하며 본격 출격한다.

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에스파는 이날 신곡 ‘Forever (약속)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싱글 ‘Forever (약속)은 2000년 발매된 유영진의 원곡 ‘Forever (아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아빠들에게)’를 리메이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을 약속하는 순수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및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에스파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스노우볼 콘셉트로 신곡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에스파는 오는 6일과 8일, 10일 오후 6시 유튜브 에스파 채널을 통해 신곡 ‘Forever (약속)’ 무대를 다양한 콘셉트로 즐길 수 있는 The Performance Stage(더 퍼포먼스 스테이지)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에스파는 SM이 2014년 걸그룹 레드벨벳 이후 6년 만, 2016년 NCT 공개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으로 그룹명 에스파(aespa)는 ‘Avatar X Experience’(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를 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애스펙트)를 결합해 만든 팀명이다.

무엇보다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획기적이고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