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콘 현아 가요계 출격..새 미니앨범 'I'm Not Cool 발매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가수 현아가 2019.11.0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가수 현아가 2019.11.0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현아가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상륙한다.

28일 현아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 (암 낫 쿨)’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I’m Not Cool’을 시작으로,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현아다움'을 가장 잘 담아낸 ‘GOOD GIRL (굿 걸)’ 등이 있다.

또 화려함 뒤의 외로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Show Window (쇼윈도)’, 던(DAWN)이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Party, Feel, Love (파티, 필, 러브)(Feat. DAWN)’, 그리고 ‘FLOWER SHOWER (플라워 샤워)’로 트랙리스트를 꽉 채웠다. 

특히 타이틀곡 ‘I’m Not Cool’은 뭄바톤 리듬에 묵직한 808 베이스, 에스닉한 신스 라인이 돋보이는 팝 댄스 장르로 후렴구에 “I’m Not Cool”이라는 가사가 반복돼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무대 위에서 쿨해 보이지만 “사실 나는 쿨하지 않아”를 외치는 현아의 진짜 이야기를 녹여냈다. 

무엇보다 곡은 싸이, 현아, 던(DAWN)이 함께 작사에 참여했으며,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 하타 (Rie Hata)와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안무팀 비비트리핀(B.B Trippin’)과의 협업으로 믿고 보는 현아만의 완벽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컴백과 더불어 현아는 활발하게 대중과 만날 계획이다. 현아는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을 시작하고 하루 종일 음악프로그램에 대거 출격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