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불망 기다린 로맨스 퀸이 온다...영화 번역가 오미주 役

드라마 '런온'을 통해 오랜 만에 신세경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 드라마 스틸컷 ⓒ나무엑터스
드라마 '런온'을 통해 오랜 만에 신세경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 드라마 스틸컷 ⓒ나무엑터스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신세경이 ‘런온’을 통해 올겨울 안방극장을 확실히 책임질 지 관심이 모아진다.

14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신세경은 관성적으로 뒤를 돌아봐야하는 오미주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다. 눈부신 햇살 속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눈빛에선 기분 좋은 설렘을 엿볼 수 있고, 은은한 미소에선 미주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하다. 이를 통해 신세경이 그려낼 감성 로맨스는 어떠할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신세경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눈길을 끈다. 섬세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표정과 제스처에 시시각각 변화를 줘 티저 예고편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는가 하면, 캐릭터의 특징을 핵심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고민과 연구를 끊임없이 거듭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오는 16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런 온’은 무엇보다 ‘믿고 보는 배우’ 신세경의 오랜 만의 브라운관 컴백작으로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언어로, 저마다 다른 속도로, 서로를 향하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로 극 중 신세경은 영화 번역가 오미지 역으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신세경이 연기하는 오미주는 단단한 심지와 당차고 다부진 성격으로 삶의 무게를 이겨온 인물이다. 순간마다 느끼는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드러내다가도, 진심으로 사랑하는 번역을 하기 위해서 때로는 씁쓸함도 삼켜낼 수 있는 성격의 소유자 인 것. 

어쩌면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과도 맞닿아 있는 캐릭터를 통해 신세경은 공감과 위로를 건네며 겨울밤을 따스함을 물들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