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 음색'의 그녀...연말 분위기 크리스마스로 물들일까?

오는 16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이하이 / ⓒ이하이 인스타그램 캡쳐
오는 16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이하이 / ⓒ이하이 인스타그램 캡쳐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이하이가 오는 16일 가요계에 컴백한다.

9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6일 신곡 발매를 공식화했다.

티저 영상 속 이하이는 ‘When my heart is beating for you’라는 문구가 아기자기하게 붙어 있는 메모장을 펼친 모습. 

이와 함께 “beating for you”라고 노래하는 이하이의 매력적인 음색이 이어져 귓가를 사로잡는다. 짧은 한 소절만으로 이하이는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동시에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하이는 ‘2020. 12. 16. WED. 6PM (KST) 다음주 수요일 오후 6시’라는 문구로 오는 16일 오후 6시 컴백을 직접 발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그녀는 ‘A gift For You'와 'What's on the list?’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와 선물 상자 속 ‘TO DO LIST’가 적힌 메모장으로 연말 컴백을 암시한 바 있다. 두 티저와 이어지는 듯한 이번 티저를 통해 확정된 컴백 날짜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7월 AOMG에 합류해 발매한 싱글 앨범 ‘홀로’를 발매한 이하이는 tvN 드라마 ‘청춘기록’ OST ‘Brave Enough’와 크러쉬의 새 앨범 ‘with HER’ 수록곡 ‘Tip Toe’에 참여한 데 이어 5개월 만에 자신의 노래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하이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개된 티저영상 일부 캡쳐 / ⓒAOMG
이하이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개된 티저영상 일부 캡쳐 / ⓒAOMG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