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컴백 앞두고 타이틀곡 'Panorama' 속 고급진 분위기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타이틀곡 '파노라마' 티저일부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타이틀곡 '파노라마' 티저일부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아이즈원(IZ*ONE)이 오는 7일 컴백을 앞두고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클래식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필름 릴을 영사기에 돌리면서 시작되는 영상 속에는 실제 영화의 주인공처럼 아름답고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아이즈원의 모습으로 이뤄졌다.

멤버들은 각자 다른 의상을 입고 영상에 등장해 다채로운 콘셉트를 예고했으며 화려하게 빛나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Panorama’ 멜로디라인이 짧게 공개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으로,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에 걸맞게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아냈다.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를 비롯해 ‘Mise-en-Scène(미장센)’, ‘Island(아일랜드)’, ‘Sequence(시퀀스)’, ‘O Sole Mio(오 솔레미오)’, ‘느린 여행’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앨범 전반적으로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장치들을 담아 아이즈원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