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만 봐도 OK' 부부보다 더 찐한 강력계 '환장 콤비' 탄생

'바람피면 죽는다'에 출연하는 이시언과 김예원의 현장스틸컷 / ⓒKBS
'바람피면 죽는다'에 출연하는 이시언과 김예원의 현장스틸컷 / ⓒK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이시언과 김예원이 강력계 ‘장안의 투캅스’ 케미를 선보인다. 

26일 제작진 측은 극중 서동경찰서 강력계의 ‘환장 콤비’ 형사 장승철(이시언 분)과 안세진(김예원 분)의 스틸을 처음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경찰서 강력계를 대표하는 승철과 세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꼬박 밤을 새운 듯 피곤한 기색이 역력하지만 새로운 단서 앞에서는 카리스마 눈빛을 반짝인다. 

승철과 세진은 진짜 부부보다 더 찐한 강력계 ‘장안의 콤비’로, ‘투캅스’에 버금가는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승철은 수사력에서는 100점 만렙의 인정받는 강력계 베테랑 형사지만, 일에 열중한 만큼 아내에게는 형편없는 남편이다. 아내와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하지만 쉽지 않은 상황에 놓인 인물이다. 여자로 보이지 않지만 잠복근무를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낸 세진을 더 편하게 생각할 정도. 
 
세진은 강력계의 유일한 여형사로, 빼어난 미모는 물론 예리하면서도 터프한 매력을 발산하며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자신보다 나이는 많지만 동기인 승철과는 누구보다 편하게 말은 놓고 지내며 오랜 시간 파트너로 함께 지낸 만큼 오래된 부부처럼 그를 꿰뚫어 본다.
 
서로를 잘 아는 만큼 ‘환상의 형사 콤비’를 보여주는가 하면 때로는 티격태격하는 ‘환장의 케미’로 ‘바람피면 죽는다’ 속 유쾌한 웃음을 담당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조여정과 고준의 아찔한 ‘킬링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내달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