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걸그룹 대전에 아이즈원 합류...'Oneiric Diary' 이후 6개월만

아이즈원이 활동할 당시 모습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2019.04.0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발매 쇼케이스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One-reeler’로 6개월 만에 컴백한다. 

23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One-reeler(원릴러)’라는 앨범명과 ‘2020 DECEMBER 07 MONDAY 6PM’이라는 발매 시점이 담겼다. 상단에는 영사기 그림과 하단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이름이 나열돼 영화 포스터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One-reeler’는 아이즈원이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처럼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Scene(신)’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라비앙로즈’-‘비올레타’-‘피에스타’로 이어지는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의 대미를 장식한데 이어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로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성장세를 입증한 아이즈원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올지 기대가 모인다. 

아이즈원(IZ*ONE)이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즈원(IZ*ONE)이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