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컴백, 싱글 '큐리어스' 개인 티저 공개…'팔색조 매력'

걸그룹 우아 멤버 우연 콘셉트 이미지 /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아 멤버 우연 콘셉트 이미지 / ⓒ엔브이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11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 걸그룹 woo!ah!(우아!)가 멤버 우연의 컴백 콘셉트로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9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우연의 두 번째 싱글 ‘QURIOUS(큐리어스)’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이미지 속 우연은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첫 번째 이미지 콘셉트는 ‘펑크 프린세스’로, 오는 24일 공개되는 타이틀곡 ‘BAD GIRL’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우연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두 번째 콘셉트 사진에서는 포인트 장식인 리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번째 콘셉트는 ‘걸리쉬 펑크 스타일’로, 우연은 다른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며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woo!ah!(우아!)는 오는 2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으로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지 약 6개월 만이다.

앨범명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말로,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뜻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