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고 그윽한...마마무표 강렬한 캐릭터 '기대감'

마마무 신곡 아야 컨셉트 포토 속 솔라 / ⓒRBW
마마무 신곡 아야 컨셉트 포토 속 솔라 / ⓒRBW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마마무가 신곡 ‘아야(AYA)’ 속 화사와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8일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타이틀곡 ‘아야(AYA)’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영화 '천녀유혼'을 연상시키는 동양풍의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여기에 길게 뻗은 생머리와 흩날리는 드레스, 치명적인 포즈로 한층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했다.

반면 화사는 짙은 아이메이크업에 땋은 머리, 화려한 지브라 패턴의 네일로 포인트를 줬다. 강렬하고 그윽한 눈빛이 돋보이는 가운데, 화사만의 섹시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마마무는 과감하고 와일드한 콘셉트로 파격 변신해 리얼 ‘센캐’ 출격을 예고한다. 앞서 레트로한 분위기에 펑키한 매력을 보여줬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와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다. 올해 첫 완전체 컴백으로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을 위해 마마무의 다양한 매력들을 총망라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타이틀곡 ‘아야(AYA)’를 통해 마마무에게서 볼 수 없던 와일드한 매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마마무 신곡 아야 컨셉트 포토 속 화사 / ⓒRBW
마마무 신곡 아야 컨셉트 포토 속 화사 / ⓒRBW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