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선공개곡 '딩가딩가' 공개…'중독성 甲' 펑키 사운드'

마마무 딩가딩가 티저영상 캡쳐 / ⓒRBW
마마무 딩가딩가 티저영상 캡쳐 / ⓒRBW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마마무가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19일 마마무의 소속사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수록곡 ‘딩가딩가(Dingg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마마무는 데님 팬츠에 컬러풀한 스포티룩을 매치해 레트로 느낌 속에도 힙한 매력을 드러냈다. 

자신들만의 ‘뉴트로 힙’으로 무장한 마마무는 따분한 일상에서 탈출, 마스크를 벗은 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롤러스케이트장에서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 

특히 “딩가딩가해 친구들 모아”라는 노랫말과 펑키한 사운드, 그에 어울리는 퍼포먼스가 벌써부터 대박을 예감하게 한다.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두가 힘든 요즘 ‘딩가딩가’하며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

현 상황 속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을 마마무만의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냈으며, 올가을 ‘비타민 D’가 부족한 리스너들에게 마마무 표 ‘레트로 펑키’로 행복 에너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는데 올해 첫 완전체 컴백인 만큼 높은 완성도를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마마무 딩가딩가 티저영상 캡쳐 / ⓒRBW
마마무 딩가딩가 티저영상 캡쳐 / ⓒRBW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