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페스티벌' 콘세트 예고...타이틀곡 '와이낫?'

걸그룹 이달의소녀 무대 모습 / ⓒ시사포커스DB
걸그룹 이달의소녀 무대 모습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19일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8개월 만에 컴백한다.

19일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 2월 발매한 '해시'(#)의 타이틀곡 'So What' 이후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달의 소녀는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은 언제나 함께 있으며 모두가 존엄하고 동등하며 자유를 얻을 가치가 있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미드나잇 페스티벌’로 콘셉트를 예고하며 앨범 버전별 분위기와 개성을 살린 다양한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전 세계의 다양한 페스티벌 룩을 이달의 소녀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은 타이틀곡 ‘Why Not?’을 포함해 ‘미드나잇(12:00)’, 목소리’, 기억해, 유니버스 등 총 8곡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와이낫?’은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자아를 추구하는 스토리가 담긴 업템포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미드나잇 페스티벌’의 절정이 느껴지며,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공개된 “Di Da Dam Di Dam Di Dam”으로 반복되는 구간은 역대급 중독성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이달의 소녀의 새 앨범 ‘미드나잇’(12:00)은 역대급 퀄리티를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한 앨범이며, 세계관 확장을 위한 중요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