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소-이준영-박지연-윤호-강찬희 등 연기돌 총집합...상상초월

정지소-이준영-박지연-윤호-강찬희-휘영-종호-유리-안정훈-임나영-민서-이수웅-성화-산-데니안-심은진 등 '이미테이션' 출연진들 모습 / ⓒKBS
정지소-이준영-박지연-윤호-강찬희-휘영-종호-유리-안정훈-임나영-민서-이수웅-성화-산-데니안-심은진 등 '이미테이션' 출연진들 모습 / ⓒK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내년 방송될 KBS ‘이미테이션’에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16일 제작진 측은 정지소, 이준영, 박지연, 윤호(ATEEZ), 강찬희(SF9)와 함께 휘영(SF9), 종호(ATEEZ), 성화(ATEEZ), 산(ATEEZ), 유리, 안정훈, 임나영, 민서, 이수웅, 데니안, 심은진의 연기돌을 총집합시킨 ‘상상초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를 그린다. 이미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3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373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우선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에는 정지소, 민서, 임나영이 캐스팅됐다.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정지소는 아이돌 티파티의 센터 ‘마하’를 연기한다. 
 
이와 함께 ‘좋아’로 데뷔 전 음원 1위를 기록했던 민서는 티파티의 리더이자 보컬 ‘리아’ 역을, 아이오아이(I.O.I) 리더 출신 임나영은 티파티의 전 센터이자 비주얼 담당 ‘현지’ 역을 맡아 최강 비주얼과 실력을 갖춘 걸그룹의 탄생을 알린다.
 
그런 가운데 박지연은 아이돌계 가장 잘 나가는 TOP 여자 솔로 ‘라리마’ 역을 맡았다. 또한 완성형 아이돌 샥스에는 이준영, 강찬희, 종호, 휘영, 유리, 안정훈이 캐스팅됐다. 

마지막으로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에는 윤호, 이수웅, 성화, 산이 캐스팅됐고, 이들 외에도 1세대 아이돌 출신 연기돌이 출격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데니안은 황금 인맥을 갖춘 능력 만렙의 티파티 기획사 대표 ‘지학’ 역을 맡았고, 심은진은 아이돌의 일거수일투족을 쫓는 ‘변기자’ 역을 맡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