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곡 '딩가딩가' 티저 이미지 공개…청량+레트로

마마무는 20일 '딩가딩가(Dingga)'를 선공개한 후 11월 3일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다 / ⓒRBW
마마무는 20일 '딩가딩가(Dingga)'를 선공개한 후 11월 3일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다 / ⓒRBW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뉴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펑키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화려한 네온사인 아래 마마무는 그린, 화이트, 블랙, 옐로우 컬러를 다채롭게 활용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량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의 곡명을 첫 공개하며, 마마무만의 신나고 힙한 모습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20일 발표하는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의 커버 이미지도 공개했는데 마마무의 'M'을 생동감 넘치는 음표로 표현, 모두가 어려운 현 상황을 '신나고 즐겁게 이겨내자'라는 의미를 담아내며 마마무만의 재기발랄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마마무는 11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올해 첫 완전체 앨범이자 컴백인 만큼 마마무의 다양한 모습을 총망라한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이에 마마무는 정식 앨범에 앞서 20일 ‘딩가딩가(Dingga)’를 선공개하기로 결정,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며 컴백 준비를 마쳤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