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타임테이블 선봬...20일 '트래블' 수록곡 선공개

앨범 활동당시 마마무 무대 모습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2018.11.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의 컴백 타임테이블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2일 마마무의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컴백 타임테이블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마마무는 20일 선공개곡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15일 선공개곡 앨범 커버와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마마무는 그간 발표한 선공개곡 ‘I Miss You’, ‘1cm의 자존심’, ‘장마’ 등이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이번 발표하는 선공개곡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이후 26일 타이틀곡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비주얼 비디오 티저, 개인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트랙리스트,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마마무는 내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로 전격 컴백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인 만큼 마마무의 다양하고 무한한 매력을 집대성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특히 마마무는 다양한 모습을 담은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과 정성을 쏟고 있다. 

마마무는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와 음악, 화려한 퍼포먼스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만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마마무는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수록곡을 선공개하고, 11월 3일 본 앨범을 발표한다.

마마무 '트래블' 타임테이블 / ⓒRBW
마마무 '트래블' 타임테이블 / ⓒRBW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