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김희철, 新예능 '전교톱10'으로 첫만남...어떤 조화이룰까?

이적과 김희철이 신예능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 / ⓒKBS
이적과 김희철이 신예능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 / ⓒK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MC ‘음악 감성’ 이적과 ‘예능 감성’ 김희철이 만났다. 이적과 김희철이 첫 만남부터 가식 없는 깐족 케미를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기대를 치솟게 한다. 

1일 KBS 제작진 측에 따르면 2일 첫 방송되는 KBS2TV 新예능 ‘전교톱10’(연출 정상원)은 대한민국 대표 가요순위 프로그램 ‘가요톱10’의 90년대 음악을 십대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 

이적과 김희철의 만남과 이상민, 토니안, 김형석, 은혁, 박문치 등의 특급 패널 군단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연일 뜨거운 화제다. 
 
첫 녹화에서 커플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은 이적과 김희철은 가식 없는 솔직 입담을 선보이며 특급 케미를 뽐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적이 최고의 틴에어저 싱어를 선정하는데 있어 두 MC의 표가 합산된다는 말에 “부담스럽다”며 고개를 숙이자 김희철은 “부담스러우면 진작에 프로그램을 거절하셨어야죠”라며 선배를 타박해 단숨에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지고 있을 이적이 아니었다. 금새 냉정한 얼굴로 돌변한 이적은 “제일 부담스러운 건 니 옆에 (내가) 서 있는 거야”라며 돌직구 멘트로 역대급 깐족 케미를 완성했다는 후문. 선후배를 벗어나 거침없이 주고받는 이적, 김희철의 티키타카를 기대하게 만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