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가성비·가심비 떡볶이+순살치킨 컬래버래이션”

죠스떡볶이가 출시한 죠스순살치킨 3종 중 '오리지널 크리스피'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가 출시한 죠스순살치킨 3종 중 '오리지널 크리스피' ⓒ죠스떡볶이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합리적인 가격에 바삭한 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을 수 있는 메뉴가 출시됐다.

29일 분식 및 배달업계 등에 따르면 죠스떡볶이가 죠스순살치킨 3종을 출시하며 분식과 치킨의 컬래버래이션으로 분식시장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나섰다. 특히 죠스푸드에 따르면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주문해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민해왔다는 후문이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없이 충분한 양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며 “본격 출시 이전 30개 매장에서 시범판매를 실시한 바 전체 메뉴 중 10% 이상의 판매비중을 보였고 고객 설문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출시한 순살치킨 3종은 ▲순살치킨 ▲촉촉양념 ▲마늘간장치킨이며 조리 후 배달 등 시간지체에도 각 치킨의 고유 식감과 맛을 유지 할 수 있도록 개발 됐다고. 순살치킨은 ‘겉바속촉’ 식감으로 100% 닭다리살 크리스피 치킨이고 촉촉양념은 새콤 달콤 하면서도 담백하고 감칠맛이 난다. 마늘간장치킨은 단짠과 마늘 풍미가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죠스순살치킨 3종’ 출시 기념으로 위메프에서 10월 9일 ~10월 13일까지 모바일 상품권을 21%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