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 가창자 라인업이 모두 완성...총 9팀의 화려한 군단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라인업에 합류하는 정은지-찬열 / ⓒ시사포커스DB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라인업에 합류하는 정은지-찬열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정은지, 스탠딩 에그, 찬열이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에 합류한다.

18일 제작사 측은 “정은지, 스탠딩 에그, 찬열이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가창자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현재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음원은 산들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 ‘취기를 빌려’를 시작으로, GRAY(그레이)의 ‘STAY THE NIGHT (Feat. DeVita)’,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이 발매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섭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 참여한 네 번째 컬래버 곡 ‘밤새’와 스페셜 주자로 참여한 크러쉬(Crush)의 ‘Sweet Love’,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부른 ‘HAVE A GOODNIGHT’이 연이어 발매되며 웹툰에 설렘을 불어넣었다. 

여기에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와 독보적 감성으로 인디계를 점령한 밴드 스탠딩 에그, 명실상부 최고의 K팝 그룹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엑소의 찬열이 마지막 주자로 합류하면서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를 아름답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에 한 관계자는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가창자 라인업이 모두 완성됐다”며 “총 9팀의 화려한 군단이 연이어 음원을 발매하면서 웹툰의 설렘과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추후 공개되는 음원에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