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민주당은 각종 성범죄 행각에 대한 특단의 대책 마련하라 촉구

김수민 통합당 홍보본부장이 새 당명인 '국민의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김수민 통합당 홍보본부장이 새 당명인 '국민의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시사포커스 / 이혜영 기자] 11일 국민의힘이 ‘민주당은 잇따르는 성범죄에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라’고 논평을 했다.

국민의힘은 논평을 통해 서울시장, 시의원에 이어 구의원까지 민주당 정치인들의 성범죄 행각이 끊임없이 계속 발생하고 있다며 당 차원에서 각종 성범죄 행각에 대한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라고 주장하였다.

그들은 최근 “서울 관악구의회 소속의 민주당 의원이 강제추행 혐의로 벌금 700만원을 선고받았고 이와 함께 성폭력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수강을 명령”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고, 30대의 청년인 해당 구의원은 “세미나를 마친 뒤에 가진 회식 자리에서 20대 여대생의 신체를 여러 차례 만졌다”며 문제를 제기했다.

국민의힘 측은 “안희정, 오거돈, 박원순의 성폭력과 성추행 사건”을 언급하고, “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은 자기 페이스북에 성인물을 올리고, “김제시의회 민주당의원들의 낯뜨거운 불륜스캔들까지 발생했다며 ”한 달이 멀다하고 발생하는 민주당발 성추문을 도대체 언제까지 지켜봐야 하느냐“며 불쾌함을 토로했다.

그들은 “단순한 개인적 일탈행위를 넘어 뭔가 구조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봐야 한다”고 지적하며 민주당 차원에서 각종 성범죄 행각에 대한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라고 촉구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