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시작과 동시에...강렬한 눈 맞춤을 선사, 강한 임팩트

씨엘씨 헬리콥터 뮤직비디오 / ⓒ큐브 엔터테인먼트
씨엘씨 헬리콥터 뮤직비디오 / ⓒ큐브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그룹 CLC(씨엘씨)가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함을 선사했다.

31일 소속사 측은 CLC(씨엘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일 발매될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까만 하늘을 가린 구름이 그 너머의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시작된다. 

이어 등장한 CLC(씨엘씨) 멤버들은 화려한 색상의 LED와 구조물을 배경으로 여신 같은 자태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CLC(씨엘씨) 멤버들은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의 전주와 함께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눈 맞춤을 선사,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CLC(씨엘씨)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는 트랩 팝(Trap pop)과 EDM 파워하우스(EDM Powerhouse) 장르의 곡으로,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CLC(씨엘씨)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곡. 

특히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도전'이라는 두 글자와 함께 헤쳐나가고자 하는 자신감을 막 이륙을 시작하는 HELICOPTER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에는 Justin Bieber, EXO, DEAN의 앨범에서 활약한 프로듀서 신혁을 비롯해 방탄소년단, TWIC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Melanie Joy Fontana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 장예은은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