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주원료 면역력·피로·기억력 개선에 도움…“건강관리+심리안정 초점”

KGC 인삼공사는 수능 100여일을 앞두고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를 기획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KGC 인삼공사는 수능 100여일을 앞두고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를 기획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오는 25일 이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D-100일이다. KGC인삼공사는 이에 맞춰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로 학생 맞춤형 건강관리를 돕겠다고 나섰다.

KGC 인삼공사는 20일 학업과 스트레스 및 코로나19 상황 등 몸도 마음도 지친 고등학생들이 여름철 건강관리에 용이하고 심리적 안정상태에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꿈을 향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에너지’를 콘셉트로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를 기획 출시했다.

아이패스 H에는 주원료인 국내산 6년근 홍삼이 50ml당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총량이 12.3mg이 함유 돼 있어 면역력 증진·피로개선·기억력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이같은 기능성 중 면역력,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은 학업과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수험생을 포함한 고등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수업시간이 단축되는 등 많은 고등학생이 막막하고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상황을 극복하고 여름철 건강관리를 통해 심리적 안정 상태에서 학교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이패스 H 100일 세트’를 기획했다”며 “꿈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이 흔들리지 않도록 ‘정관장 아이패스’가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Z세대들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부캐(부캐릭터)를 활용한 응원 이벤트도 마련했다. 학교 생활을 하는 모습(본캐)과 자유롭게 꿈을 찾는 모습(부캐)의 인증샷을 SNS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와 ‘고등래퍼 이영지 모델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청소년 프리미엄 제품인 ‘아이패스 브레인&파워세트’도 가격부담을 줄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