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싱글은 굉장히 신나고 'Waste It On Me' 같은 영어곡"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21일 발표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의 제목을 공개하면서 출격 시동을 걸었다.

3일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측은 공식 SNS에 ‘Dynamite’라고 적힌 새로운 로고를 올렸다. ‘Dynamite’는 오는 21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제목이다. 

방탄소년단은 SNS 프로필 배경도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Dynamite’ 로고로 교체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달 27일 새 싱글 발매 계획을 알린 후 처음 공개하는 공식 콘텐츠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네이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아미(ARMY) 여러분들을 위해 8월 21일 싱글 음원을 공개한다”며 “굉장히 신나고, 이전에 발표했던 ‘MIC Drop’이나 피처링에 참여했던 ‘Waste It On Me’와 같은 영어 곡”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기인데, 팬 분들께 활력을 드리고 싶었다”며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에 저희에게도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했고, 신선한 시도이자 도전이 될 것 같고 하루빨리 여러분과 함께 이 노래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달 30일 개최된 미국 유명 시상식인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3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MTV 홈페이지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2월 발표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7’의 타이틀곡 ‘온’으로 베스트 팝, 베스트 안무, 베스트 케이팝 후보에 선정됐다.

새 싱글 '다이너마이트' 로고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새 싱글 '다이너마이트' 로고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