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협업해 라이브커머스 앵콜 방송 진행

대상 종가집이 포장김치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대상
대상 종가집이 포장김치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대상

[시사포커스 / 임현지 기자] 대상 종가집이 포장김치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다.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 ▲총각김치(5kg) ▲열무김치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에 한해 열무김치(500g), 총각김치(500g) 등 추가 김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알람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한 라이브 방송도 예정돼 있다. 쇼호스트 서경환과 이솔이 진행하는 방송은 이날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해당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여름은 지난겨울 담근 김장 김치가 동이 나는 시기로 김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더위에 잃은 입맛을 살려줄 수 있는 다양한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가족과 함께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