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의 완벽한 변신...무한긍정의 피아니스트 구라라 役 ‘기대

'도도솔솔라라솔' 속 고아라 스틸컷 / ⓒKBS
'도도솔솔라라솔' 속 고아라 스틸컷 / ⓒK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가 저 세상 텐션의 ‘러블리 끝판왕’ 구라라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진다.

25일 제작진 등에 따르면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구라라’의 러블리 모먼트가 담겨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쁨’을 풀장착한 구라라. 일거수일투족을 SNS에 올리는 ‘별그램 중독자’ 답게 ‘인생샷’ 찍기에 여념이 없다. 자신의 분신 같은 반려견 미미와의 쇼핑 데이트부터 여유로운 ‘호캉스(호텔 바캉스)’까지 만사가 태평한 구라라의 화려한 일상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아라는 인생 역변을 맞은 무한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를 연기한다. 좌절을 모르는 ‘저 세상 텐션’을 자랑하는 구라라는 언제나 긍정적인 ‘순수 영혼’. 꼬인 데가 없기에 솔직하고, 구김 없는 단순함이 때로는 엉뚱하게 분노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타인을 웃게 만드는 매력의 소유자다. 

무서울 것도, 눈치 볼 것도 없이 세상 부러운 삶을 살아왔지만, 하루아침에 빈털터리 신세가 되면서 ‘웃픈’ 갱생을 시작한다. 그러나 돈 한 푼 없어도 구라라 인생에 좌절이란 없다.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장착하고 갱생에 나선 구라라의 청춘 2악장이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앞서 고아라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도전할 수 있게 되어 설렌다”고 밝혔다.

이어 고아라는 “언제 어디서나 파이팅 넘치고 사랑스러운 친구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이 있다면 그게 바로 라라일 것”이라며 캐릭터의 매력을 짚었다. 또, “캐릭터의 다양한 매력을 잘 전달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