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컴백 확정…3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 3집 'NUNA' 트랙리스트 공개

30일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제시 신곡 티저이미지 / ⓒ피네이션(P NATION)
30일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제시 신곡 티저이미지 / ⓒ피네이션(P NATION)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제시(Jessi)가 30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4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눈누난나 (NUNU NANA)’, ‘STAR’, ‘Put it on ya (Feat. BM of KARD, nafla)’, ‘Numb’까지 총 4곡의 신규 트랙에 싱글로 먼저 발표했던 ‘Who Dat B’, ‘Drip (Feat. Jay Park)’ 2곡이 더해져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1번 트랙 ‘눈누난나’로, 제목에서부터 신나고 중독성 강한 제시 특유의 음악 스타일을 기대케 한다. 또, 3번 트랙 ‘Put it on ya’에는 그룹 카드(KARD)의 비엠(BM)과 래퍼 나플라(nafla)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제시와 호흡을 맞췄다. 

‘NUNA’는 지난 2017년 발매한 미니 2집 ‘UN2VERSE(유니버스)’ 이후 제시가 약 3년 만에 공개하는 새 미니앨범으로, 여름에 걸맞은 강렬하고 스포티한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주위 시선에 신경쓰지 않고 본인의 캐릭터를 당당히 지키겠다는 포부를 담은 ‘Who Dat B’, 자신만의 자신감과 스타일을 재치 있게 표현한 ‘Drip (Feat. 박재범)’ 등 피네이션과 함께 개성 강한 색채의 음악들을 선보여 온 제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강렬한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30일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제시 앨범 트랙리스트 / ⓒ피네이션(P NATION)
30일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제시 앨범 트랙리스트 / ⓒ피네이션(P NATION)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