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스틸컷 공개...정의감 똘똘 뭉친 '김욱' 캐릭터 예고

'미씽:그들이 있었다'에 출연하는 고수의 극중 모습 / ⓒOCN
'미씽:그들이 있었다'에 출연하는 고수의 극중 모습 / ⓒOCN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고수가 영혼 보는 생계형 사기꾼으로 변신한 첫 스틸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1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스틸 속에는 고수의 생계형 사기꾼 ‘온 앤 오프’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기꾼 오프 모드일 때 고수는 ‘동네 형’ 같은 친근하고 털털한 면모로 시선을 끈다. 

그런가 하면 위급 상황에 빠져 도망치는 순간에도 몸이 불편한 할머니의 거동을 챙기는 모습은 정의감에 똘똘 뭉친 그의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나게 한다. 
 
이어 또 다른 스틸 속 고수는 사기꾼으로 감쪽같이 모습을 바꿔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친근했던 모습은 상상되지 않을 정도로 180도 다른 분위기를 발산하는 것. 

고수는 깔끔한 수트 차림에 안경을 쓰고 프레젠테이션에 나섰는데, 그 어떤 악질 사기꾼도 속여 넘길 듯 지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뿜어져 나온다. 

이에 과연 그가 어떤 이유로 영혼 마을에 들어서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한편, 실종된 망자들을 위해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관심을 고조시킨다. 
 
한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